안녕하세요

 

오늘은 좀 나름대로 귀욤? 스타일인것 같네요 ㅎㅎ

 

 

 

일단 보시죠 ㅎ

 

 

 

 

 

 

 

 

 

 

음.....로고를 만들던가해야지... ㅠㅠ

 

 

 

우측하단 hamss.tistory.com 부분에는

 

 

 

회사로고나 뭐.. 알맞은 것을 삽입하세요 ㅋㅋ

 

 

 

 

 

 

 

 

 

 

 

 

 

 

 

 

 

 

 

 

 

 

 

 

 

 

 

 

 

원형 그래프 넣은 뒤에는 다른 슬라이드와 다르게

 

배경이 약간 비대칭 인데요...

 

 맘에 만드시면 다른 슬라이드처럼 맞추심이.. ㅋ

 

비대칭은 개인 취향이 잖아요 ㅋ

 

 

 

 

 

 

 

 

 

 

파일 첨부할테니 쓰실분들은 받아가세요!!!

 

 

오타나 틀린것 있으면 말씀 좀 ㅠ_  ㅠㅎㅎㅎㅎㅎ

 

 

 

전 화장실이 급해서 이만

 

 

ㅂㅂㅂㅂㅂㅂㅂ이요

 

 

 

 

심플_하늘.pptx

 

 

 

 

 

 

 

 

'PPT'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깔끔블루_그라 (PPT배경)  (0) 2016.03.18
건물배경 PPT (PPT배경)  (2) 2016.03.18
도트 말풍선PPT(PPT배경)  (1) 2016.03.15
블랙과 레드PPT (PPT배경)  (0) 2016.03.14
청재질 바탕 PPT [파워포인트 배경, PPT배경]  (1) 2016.03.1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