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꺼랑 패턴은 비슷한데...

 

 

느낌이 많이 달라요 ㅎㅎ

 

 

저만 그럴수도 있지만....

 

색에 따라 디자인이 워낙 차이가 많이 난다고 느껴서 ㅎㅎㅎ

 

 

한번 보시고 필요하신 분은 다운 ㄱㄱㄱ ㅎㅎㅎ

 

 

.

.

.

.

시작이요!!ㅎ

 

 


 

 

 

 

 

 

 

 

 

파란색 단색을 사용했구요~!!

 

그라데이션을 가운데로 줬습니다 ㅎㅎ

 

푸른계통 단일 색으로 작업해서

 

꽤나 시원한 느낌이죠???? ㅋㅋㅋ

 

 

 

 

 

 

 

 

 

 

 

 

 

목차화면이에요!!

 

ㅋㅋㅋ

 

 

둥근네모? 박스 우측에 발표하실 제목들 첨가 하시구요!!!

 

 

 

 

 

 

간단한 요약 사항을 기재하는 슬라이드입니다 ~~ㅎㅎㅎ

 

 

막 내용 길게 쓰실거면

 

다른 네모박스들은 삭제해주세요!! ㅎㅎ

 

 

 

 

 

 

 

 

 

 

 

 

 

 

 

 

 

 

 

 

사진을 기입하는 슬라이드 이구요!! ㅎㅎ

 

 

 

 

 

 

 

 

 

제가 자주 사용하는 수작업 그래프입니다;;;

 

 

수동으로 조작해줘야대요 ㅋㅋㅋㅋ

 

 

좌측에는 그래프 수치가 어디쯤인지 알수 있게

 

퍼센트로 나타냈습니다 ㅎㅎ

 

 

 

 

 

 

 

 

 

이건...어느 장소에는 어떻다?? 뭐 이런것을 표시하게 만든건데

 

 

지도사진을 교체해서 사용하셔도 되고///

 

 

삭제하셔도 되고 ㅎㅎㅎ

 

 

맘대로하세요!!!

 

 

 

 

 

 

 

 

마무리!!!!

 

가운데 배치로 최대한 깔끔하게 하려고 한건데..

 

 

 

ㅎㅎㅎ 느낌이 좀 다르죠??

 

 

 

 

다운로드 파일 : 깔끔블루_그라.pptx

 

 

 

 

 

  

 

'PPT' 카테고리의 다른 글

PPT 심플 회색 (PPT 배경)  (8) 2016.04.12
레드 심플 PPT (PPT배경)  (3) 2016.03.20
건물배경 PPT (PPT배경)  (2) 2016.03.18
심플 하늘 PPT (PPT배경)  (0) 2016.03.16
도트 말풍선PPT(PPT배경)  (1) 2016.03.1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