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는 조금 어둡나요?ㅎ

자 ㄱㄱㄱ

 

 

 

 

 

 

 

먼저 초기 화면이에요 ㅎㅎ 이번에는 회색 계열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그동안 너무 밝은 것 같아서 ㅎㅎ

오른쪽 아래는 아시죠?? 그냥 두면 심심 하잖아요??ㅎㅎㅎ

 제 이름 떡하니 쓰기도 뭐하고

 

 

 

 

1슬라이드 입니다.

목자차 될수도 있겠고 간단한 주제를 나타낼수 있도록 만들었구요 ㅎ

그런데 나름 회색과 밝은 블루 톤이 어울리지 않나요??ㅎㅎ

 

 

 

 

문제의 2번째 슬라이드 군요 ㅎㅎ간단한 그림이나 UI를 넣을수 있는 박스를 만들어 보았구요

 

 

 

 

요기서는 제가 PPT상에서 표현한것 처럼

자주쓰이는 1+1+1+1 =5?

이런 메시지를 받는 박스입니다. ㅎ
 

 


 

 

 

 

 

그래프를 순수한 그냥 막대로 표현했습니다.

우측에는 수치를 가늠할 수 있도록 선과 숫자로 표기되어 있구요

나머지 X축 Y축은 필요하신 대로 글 넣으세요 ㅎㅎ

글씨는 흰색이 좋겠죠? ㅎㅎㅎ

 

 

 

원래 동영상으로 보여드려야대는데 ㅠㅠㅠ 할줄 몰라서요 ㅎㅎ 말로 설명 드릴께요

이건 방금 전 그래프가 사라지며

그래프 상단에 차례로 점이 찍히면서요

점4개가 모두 찍히면 화살표가 차례로 이어지게 애니메이션 효과를 줬습니다.

그런데...

수치가 바뀌면 점과 선을 다시 작업해야하기 때문에..

손이 좀 가겠죠? ㅎㅎ

 

 

 

원형 그래프 입니다.

기본 파워포인트에 있는 그래프를 수정한 것이고요

수치에 맞게 연결 막대만 조정해주세요!!

아..!!그리고 제목 DY블로그!!!도!!

안바꿔주시면 제 블로그 홍보가 될테니...+_   + ㅎㅎㅎㅎㅎ

GOOOOOOOOOOOOD


 

 

 

 

 

 

시크 PPT.pptx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