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hamss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아

 

 

이번에는 주황색을 활용해서 만든 PPT를 올려드려요ㅎ

 

사진 투척!!

 

주황색 참 예쁘죠? ㅎㅎ

주황색을 좋아하는 뵨태?들을 위해서 만듬

 

99.8은 별 의미는 없어요

그냥 가내수공업처럼 만들었다는 얘기.....

 

 

 

이번에는 목차는 좌측으로 붙이고 -----짝대기를 넣었는데요

한두번씩들 잡지 보셨죠??

그런곳에 많이 쓰입니다. ㅎㅎ

 

 

우측상단에 라벨지 처럼 쪼꼬만하게 상자를 만든뒤 숫자를 얹었어요 ㅋㅋㅋ

느낌이 나나 ...안나나...는 잘 ...각자 판단하심이


 

그래프를 먼저 만들고 그 원을 이용해서

텍스트를 적을 수 있는 슬라이드는 만들었습니다 ㅎㅎ

한글로 텍스트를 적으면 이상할 줄 알았는데 괜춘네요 ^^

적을게 없어서 그냥 제가 좋아하는 시조로 적었습니다....;;; 

 

 

3번째는 그냥 글이나 그림을 적거나 불러와 삽입 할수 있는 슬라이드 입니다.

처음 블로그에 남겼던 심플남색에서의

반투명 원을 사용하였습니다ㅎ

 

 

왠지 주황색에는 둥글둥글 원이 잘 어울릴 것 같아서

그래프로 활용했는데 예쁘네요 ㅎ





그래프의 상승율을 보여주는 슬라이드로..

기존화면을 어둡게 처리했습니다 ㅎ

그리고 그래프 상승을 나타내는 화살표가 좌에서 우로 생성 되어가는 애니메이션을

첨가 해봤어요 ㅋㅋㅋㅋㅋ

원래 애니메이션 효과는 싫어 하는데

이정도는 이쁘더라는

그러니까 다운받으시는 분들도 이쁘게 봐주세요 ㅎㅎㅎ

 


감사합니다!!!ㅎㅎㅎㅎ 끝~~~!!!

이번 주황색을 활용한 PPT는 어떠셨는지 모르겠네요 ㅋㅋㅋ

 

그럼 다음번 까지 안녕히~~~!!

쌩~~~~~유~~~~~우~ㅎ

 

 

원래 사람이 왔다간자리는 표시가 안나야하지만

담아가실때는 표시좀 나게 해주세요

 

 

 

깔끔 주황.pptx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