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HAMSS입니다.

 

이 게시판은 새로 만들어진 게시판이에요 ㅎㅎ

 

로고!!!제작 게시판!! ㅎㅎ

 

움... 예~~~전에 공모전 참가하려고

 

디자인콘테스트 사이트??라고 해야하나... 거기 가입을 했었는데요ㅎㅎ

 

최근에 들어가 봤는데...

 

로고나 명함?? CI 같은 것이 필요한 수요자 분들이 상금을 걸고,

 

CI나 BI 같은것을 제작하시는 분들이 로고 또는~! 명함 같은거 제작해서

 

참여하는 방식의 사이트 입니다. ㅎㅎ

 

도전 욕구 불끈불끈!!! + _   +!!!!!!!!!!!!

 

저도 한번해봤습니다!!

 

그러나....몇개 만들었는데... 마감일자가... 다 ..

 

지난... ㄷㄷㄷㄷㄷㄷ ㅋㅋㅋㅋㅋ

 

한개인가 두개만 제출.......;;; ㅎㅎ

 

제가 만들었으니.. 저작권은 안걸리테고.. ㅎㅎ

 

올려봅시다 ㅎ

 

아, 사용한 프로그램은 일러스트랑 포토샾 입니다~~

 

로고만드시면...

 

실제 사물에 입힌것 처럼 표현하는 목업 파일을 이용합시다....

 

(해외에서는 목업파일 무료배포하는 사람 많더이다...)

 

전 디자이너 분들이 다 한땀한땀 제작하는줄..알았는데..

 

목업파일에 로고를 올린 것이더라고요... 하핫 ㅋㅋㅋ

 

(물론 목업파일 자체를 제작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_-)

 

이거..~!! 간접광고의 효과가!! ㅎㅎ

 

 

 

무료 로고나 CI? 명함이 필요하신분 방명록이나

 

글 남겨 주시면 만들어드릴께요~^^ ㅎㅎ (무료~!!)

 

PS. 아이디어가 안떠오르면 못 만들수도 있습니다..

 

 

 

 

'로고제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로고. velum(벨룸)  (0) 2017.09.15
로고. 코람데오  (0) 2017.09.1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