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두개를 한꺼번에 올리게 되네요 ㅎ

 

이번 소개드릴 템플릿은

 

녹색을 사용했기 때문에 심플녹색이라고 지었는데요

 

저는 꽤나 마음에 드는것 같아요 ㅎㅎㅎ

 

예전의 자료들도 활용해서 완전 새로운 느낌은 아니지만...

 

ㅎ 일단 보시죠!! GO~!! GO~!!

 

첫번째 메인화면 입니다~ ㅎㅎ

 

이번에도 흰색 바탕으로 해서 표현이 잘 안되네요....

 

 

 그림을 클릭해서 ~!! 확대해서 옆으로 넘겨보세요!!

 

 

 

ㅎ 제가 흰색 바탕을 사용하는 이유는

 

나중에 출력을 하거나 했을때

 

사무실이나 가정에서 쓰는 프린트로

 

출력했을때 색감 표현도  잘 안되고..

 

잉크도 많이 들기 때문에

 

주로 흰색을 사용하고 있어요 ㅠㅠㅠ ㅎㅎㅎ

 

뭐 깔끔하기도 하고요 ㅎㅎㅎ

 

 

 

 

 

두번째는 목차를 넣는 페이지 입니다.

 

아 제가 이 템플릿은 주제를 5번까지 만들었는데,

 

위에는 네모가 4개 밖에 없네요!!;;;; ㅎㅎㅎ 한개

 

복사해서 더 추가해주세요 !! ㅎㅎ

 

사진하나 넣고 간략하게

 

설명할 수 있는 슬라이드 입니다..

 

임의의 예시 사진을 넣었어요!! ㅎㅎ

 

 

 

 

 

 

네모 칸 안에 그림 또는 글을 넣어서

 

4가지의 연관성 등을 설명할 수 있는 슬라이드

 

입니다~~ ㅎㅎㅎ

 

 

 

 

 

프로그램이 진행 됨에 따라 단계를

 

나타내는 슬라이드 입니다. ㅎㅎㅎ

 

계단식이죠 예전에 쓰였던...

 

아!! 만약

 

단계별로 내용을 첨가하고 싶으시면

 

STEP1, STEP2 에서 아래 선의 밑에

 

부분에다 작성하세요 ㅎㅎ

 

 

 

 

 

 

 

주제에 대한 설명 슬라이드입니다!! ㅎㅎ

 

 

 

 

 

 

그래프 슬라이드 이구요 ㅎㅎ

 

막대 상단 좌측에는 반투명 삼각형으로 포인트를 줘봤어요 ㅎ

 

 

 

 

드디어!! 마무리!!!

 

음....이 화면으로 봐도 나름 괜찮네요 ㅎ

 

테두리 표현만 되면 더 좋았겠지만 ㅎㅎㅎ

 

 

마음에 드시면 어여어여 받아가세요!!!!

 

 

다운로드 : PPT 심플녹색.pptx

 

 

댓글~!!은 저의 힘이 됩니다 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