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넘 오랫만에 글을 남기죠??ㅎㅎㅎ

예전에 만들어 뒀던 PPT템플릿 입니다.

진짜 오래됐죠;;;

 

첫페이지 보시죠!!ㅎ

 

 

 

 

너무 알록달록해서 거부감이 들수도 있습니다.... ㅠ_  ㅠ

 

양해를....

 

우측상단 네모고리 두개는 예시로 달아놓은거에요 ㅎ

알맞은 로고를 삽입할 수 있습니다!!

 

 

 

 

글의 목차?? 정도를 쓰는 페이지 입니다.

으.. ㅎㅎ 일하다가 몰래 글을 쓰는거라 집중이 안되네요 ㅋㅋㅋㅋ

 

 

 

사진 삽입 페이지 입니다!!!^^

 

그림 아무거나 넣어봤어요!! ㅎㅎ

 

 

 

 

모두 다 갖을 수는 없는거에요..

 

각자무치죠 ㅋㅋㅋㅋㅋ

 

각자무치 : 뿔이 있는 동물은 이빨이 없다.

 

사람은 제각각 잘하는게 있을 거라 믿어요!!!

 

그런데.. 전 ㅠㅠ 잘하는게 뭔지 모르것네요..

 

 

 

 

 

 

그래프 페이지 입니다.!! ㅎㅎㅎ 도트와 어울리게

 

동그라미 그래프를 만들어봤어요 ^---------------^

 

 

 

 

 

과제OR프로젝트? 시 걸린 기간을 나타내거나

 

앞으로의 계획 일정을 나타내는 페이지 입니다!! ㅎ

 

 

 

 

 

ㅎㅎㅎ 마무리 페이지는 첫페이지와 같은

 

모습으로 마무~으리~!!!

 

 

감사합니다~~!!!^^

담아가실땐 댓글 하나!!

 

굽실굽실~~.....

 

 

 

깔끔 주황.pptx

 

+ Recent posts